복지부, '휴게텔' 에이즈 성병관리 강화 < 기타기관 < 정책 행정 < 기사본문 의학신문

복지부, '휴게텔' 에이즈 성병관리 강화 < 기타기관 < 정책 행정 < 기사본문 의학신문

복지부, '휴게텔' 에이즈 성병관리 강화 < 기타기관 < 정책 행정 < 기사본문 의학신문

Blog Article


한국도로공사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됨에 따라 지난달 18일부터 전국 41곳의 화물차 라운지 및 휴게텔 시설이 정상 운영된다고 밝혔다. 게시물 알림내 글 반응 내가 작성한 게시물이나 댓글에 다른 사람이 댓글이나 답글을 작성하면 알려줍니다. #사형 사형 제도 또는 사형제는 형법의 일종으로 형의 집행을 죽음으로 내리는 제도, 또는 그러한 것을 뜻한다.


한 화물차 운전자는 “아직 휴게소가 전면 개방된 줄 모르는 동료 기사들이 있고 새로운 화물차 휴게소에 대한 정보도 부족하다.”고 말하며 “일부 공간은 남들이 이용하고 갔다는 찝찝함이 남아 있어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고 말했다. 특히 서울경찰청은 지난 16일 저녁부터 17일 새벽, 서울 시내 전역에 걸쳐 불법 풍속업소에 대한 합동 테마, 교차 단속을 실시해 28개 업소 115명을 단속했다고 밝혔다. 휴게텔은 업종 분류상 신종풍속업(자유업)에 해당된다.


일부 룸카페의 경우 도어락이 달린 개별 호실에 침대와 화장실 등을 모... 고시에 해당하는 룸카페 업주가 청소년 출입과 고용을 막지 않았다면 징역과 벌금을 부과 받는다. ‘성매매 방지 및 피해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성매매특별법)’이 시행된 지 23일로 만 5년, 경찰의 성매매 단속은 풍선효과와의 전쟁이었다.


취객으로 가장한 경찰과 함께 입구에 도착하자 철문이 열리면서 후텁지근한 열기가 느껴졌다. 업소측은 카운터 위에 설치해둔 폐쇄회로 TV로 단속에 대비하고 있었다. 종업원들도 무전기로 외부 상황을 전달받고 있었다. 한 여종업원은 “현금 18만원을 내면 마사지부터 풀코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소개했다.


기자가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자 그들은 1분을 채 머물지 않고 다른 이를 찾아 떠났다. 한 20대 남성과 기자임을 밝히고 대화를 나누었다. 그는 “강의와 강의 사이에 시간이 많이 남아 잠시 쉬러 왔다”고 말했다. “일상생활 속에서는 누가 동성애자인지 알아보기 어려워요. 하지만 이곳에는 동성애자들만 있기 때문에 누구의 눈치도 보지 않고 연애를 할 수 있지요. 입장료도 저렴하고요.” 그는 기자와 더이상 말을 섞으려 하지 않았다.


리모컨으로 문을 열자 2~3m 전방을 확인할 수 없을 정도로 어두운 밀실에서 알몸차림 남녀의 윤락현장이 드러났다. 이번에는 31살이라는데 노골적인 표현으로 ‘싸게 해 줄 테니 근처에 자리를 잡고 기다려라’고 한다. 그래서 급하게 전화를 끊고 말았는데, 그제서야 ‘이런 통로로 매춘 아닌 매춘이 이루어지기도 하는구나’하는 생각이 들었다.


경상남도지방경찰청 방범지도계 풍속담당 관계자는 “90년초부터 불기 시작하던 휴게텔 바람이 조금 식긴 했지만 아직도 이어지고 있다”며, “한 때는 100곳이 넘어가기도 했는데 지금은 대부분 전업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경찰청은 지난 6일부터 성매매 업소에 대한 특별단속에 나서 일주일만에 1천477명을 적발, 업주 14명을 구속하고 814명의 성매수 남성을 입건했다고 15일 밝혔다. 21일 ㄱ씨가 운영하는 업소에는 동성애자로 보이는 손님 몇몇이 휴게실에서 잠을 자고 있었다. 업소의 건물 외관은 매우 낡았지만 내부 시설은 비교적 깔끔했다. ㄱ씨는 경찰이 동성애자 전용 업소를 일반 업소와 달리 표적 단속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날 찾아온 사람들은 서울 용산경찰서 생활질서계 형사들이었다.

서울 오피사이트 서울 오피 오피 오피사이트

Report this page